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늘갈기 다이소 야채다지기 사고 후회했어요...

시골에서 마늘을 대량으로 보내주셔서
마늘갈기 를 해야하는데...
사용했던 다지기가 고장나서
급한대로 다이소 갔다가
다이소 야채다지기 를 구매했습니다.

 



한번에 전부 마늘갈기 에는 너무나 많은 양이었고..
다이소 야채다지기는 용기가 작아서
나눠서 한번 다져보았네요. 

 



<다이소 야채다지기 사용 후기>

 

다이소 야채다지기는 
줄을 당기는 식이라..

 어깨랑 손목이  살짝 아팠는데...

 그래도 ...  갈리긴 하니까 

엄청.. 당겨서 마늘갈기 하다가

줄이 끊어져 버렸어요..
완전당황...

싼게 비지떡인가 싶고 ㅠㅠ
물론 적은양으로 가끔씩 야채 다질때는
좋을 것 같긴한데..
이렇게  대량으로 마늘갈기 를 하거나
야채를 다질때는..

수동야채다지기는 정말 아니라는 걸
직접 경험하고 알게되었습니다.

 

 


 


남은 통마늘이 꽤나 많아서

급하게 인터넷에서

전동다지기를 구매하기로 했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가격이랑 구성이 괜찮은 다지기를 발견했어요.

 

요즘 홈쇼핑에서 방송으로 많이나오는 

다지기 브랜드는 5만원 후반대에

유리볼 스텐볼 하나 그리고 마늘까는 기능은 없었는데

 

제가 알아본 다지기는 

비슷한 가격대에

유리볼1개 스텐볼1개

그리고 미니볼다지기 1개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었어요.

 

 


 

<전동다지기 마늘갈기 사용 후기>

 

 

옵션이 다양해서

유리볼 1개만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할 수 있었고

미니볼 다지기 1개만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

저는 한번에 다 구매를 했어요.

 

 

앞으로 적은양의 야채를 다질때는

미니볼다지기가 좋겠더라구요...

 

 


 

 

제가 마늘을 한통을 다 넣어봤는데

1.8L 용기라서 다 들어가서 놀랐어요.

 

 

나중에 칼날 추가구매도 가능하고

무상AS 1년도 가능하다고해서

 

아마 오래 사용하게되지 않을까 싶네요.

 

 

많은 양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순식간에 싹 다져지더라구요.

정말 잘 다져져서 좋았어요.

 

대량으로 마늘갈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냉동도 한번 에~

저처럼 마늘 대량으로 다지시거나

야채 많이 다져드시는 분들

전동다지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소 야채다지기 같은

수동 야채다지기나

전동다지기 생각하시는 분들

같이 비교해서 마음에 드는

다지기 꼭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dd_bling/products/5139977940

 

야채 만능 멀티 이유식 7초 10초 전동 다지기 차퍼 고기 채소 분쇄기 : 하니픽

야채다지기,만능다지기,마늘다지기,고기분쇄기,차퍼,이유식다니리,채소다지기

smartstore.naver.com